HOME
KT 스마트폰 신청
가입안내
요금제안내
고객센터
회사소개
구매후기
가입안내
가입안내
휴대폰 수령 후 1577-8099 개통요청
온라인 공식 신청서 작성
온라인 공식 신청서 작성 시
범용 인증서(금융결제원 무료 인증서 사용 불가), 신용카드, 휴대폰 (신규/번호 이동 제외) 중 1개를 통해 인증
받아야 하며 별도의 서류는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반드시 온라인 공식 신청서를 작성하셔야만 정상적인 주문이 접수됩니다.
온라인 공식 신청서 작성을 완료하시면 담당자가 해피콜 드립니다.
기존 단말기 위약금 안내
현재 고객님이 이용중인 단말기 사용일이 24개월 이내인 경우 대부분
할부금 및 위약금이 존재
하며, 이는 고객님이 직접 부담하셔야 하는 금액입니다
할부금 및 위약금 조회는 이용중인 통신사의 고객센터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단말기 중도해지 시 위약금(할부잔액) 안내
해지 시 할부지원금과 요금제를 통한 요금 할인 부분을 적용받지 못하게 됩니다.
약정기간 이전에 해지할 경우 잔여 할부금은 남은 개월 수만큼 납부하시게 됩니다. 기기대금의 잔여 할부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개통 후 6개월 이내 해지는 불가능하며, 해지 시에는 단말기 출고가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단말기 이용정지 중에도 월 3,500원(부가세별도)의 요금이 부과되며, 단말기 할부금 청구 되십니다.
불량 단말기 교환 안내
기기 결함에 대한 교환은 개통일로부터 14일 이내(교환일에 주말이 포함된 경우 12일 이내)를 원칙으로 합니다.
단말기는 제조사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불량 점검 후 ‘교환 확인서’를 발급받아 팩스(02-792-4400)로 보내시고 기존 불량 단말기는 우체국 택배(신용 착불)로 반송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불량 단말기를 보내주실 주소
KT 가입센터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0길 39-12 204호 KT 가입센터 TEL 1577-8099
※단, 사용자 과실에 의한 불량/파손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교체 단말기는 ‘불량 확인서’를 팩스로 보내주신 분들에 한하여 먼저 발송해 드리며, 수령 동시에 기존 불량 단말기와 맞교환 처리하시면 됩니다. (구성품 누락이 없도록 받으셨던 단말기 박스 그대로 교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품 단말기의 구성품이 누락될 경우 해당 구성품에 대한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환불안내
핸드폰은 개통 후에 단말기 사용 이력이 남기 때문에 사용을 하지 않으셨더라도 중고폰이 되어 버립니다. 따라서 변심, 기기 불량 등 어떠한 사유에서든지 환불은 불가능하오니 구매 시 신중히 판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FAQ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상호명 : (주)케이티에이 | 대표자 : 홍순모 | 사업자등록번호 : 275-86-00419 | 제품구입상담 : TEL 1577-8099 | FAX 02-792-4400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0길 39-12 204호 | 정보관리책임자 : 이문규
Copyrightsⓒ2017 (주)케이티에이 All rights reserved.
기업전용 5G/LTE 서비스 안내
질문과답변
자주하는질문(가입관련)
제휴카드신청
현금개통 입금계좌
KT온라인서식 작성방법